온양권곡초등학교 공고 제2022-01호

온양권곡초등학교 도서관 리모델링공사

수의계약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온양권곡초등학교 도서관 리모델링 공사

나. 공사현장: 충남 아산시 문화로 243번길 14 온양권곡초등학교 교내

다. 공사기간: 착공일로 부터 25일 까지로 함

라. 공사내용: 본 공사는 도서관 리모델링 공사임

마. 공사추정금액: 금49,782,000원(추정가격+부가가치세+도급자설치 관급자재비)

-기초금액: 추정가격+부가가치세 (단위 : 원)

기초금액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관급자재

비 고

도급자설치

관급자설치

49,782,000

45,256,364

4,525,636

0

0

기초금액에는 관급자재 대금이 포함되지 않음

바. 현장설명: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 제3항

규정에 의하여 현장설명을 실시하지 않으며, 온양권곡초등학교 행정실

에 비치되어 있는 설계서 및 도면의 열람으로 대신합니다.

사. 공고기간: 2022. 1. 14.(금) ~ 1. 20.(목)

아. 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와 장소

견적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시작일시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2. 01. 17.(월)

14:00

2022. 01. 20.(목)

11:00

2022. 01. 20.(목)

14:00

입찰집행관 PC

(온양권곡초등학교 행정실)

- 개찰과정은 온양권곡초등학교 또는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자. 특기사항

1) 본 공사는 학사일정 등에 맞춰 학교 측과 협의하여 시공한다.

가) 계약자는 본 공사에 대하여 착공 전에 학사일정 및 학생안전 관리에 지장이 없도록 학교와 상호 협의하여 공사에 착공한다.

나) 공사 진행 시는 학교와 협의하여 학생과 교사의 교수-학습 활동에 지장이 없도록 공사를 추진한다.

2) 본 공사가 학교 내에서 이루어지는 사업임을 감안하여 학생 등 학교관계자의 안전관리와 교구 등 학교 물품 관리에 최선을 다하여야 한다.(계약자는 계약자의 부주위로 안전사고 및 물품의 손실 및 도난 등이 발생될 경우에는 전액보상 등 모든 책임을 진다.)

3) 기타 시공 및 자재에 대한 시방은 내역서, 도면에 표기된 제품 또는 동등 이상의 제품을 선정하여 반드시 발주처의 승인을 득한 후 시공할 것.

4) 환경표지 인증기준(인증사유: 유해물질 저감 기재)동등이상 제품을 사용할 것.

5)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 관련 학사일정 및 방역조치에 적극 협조하여 공사 진행한다.

2

견적 및 계약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견적 공사입니다.

나.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수의(소액)총액 공사입니다.

다. 지역제한이며, 적격심사 비대상 및 청렴서약제 적용 공사입니다.

. 본 공사는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마. 본 공사는 건설근로자 노무비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시행 공사입니다.

바. 부가세가 면세되는 업체와 계약체결 시 부가세를 제외하고 계약을 실시합니다.

사. 본 견적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아.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견적서)출이 가능합니다.

차. 견적서의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카.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견적을 연기하는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견적참가자격 및 신청

가. 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등록업체

나.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는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장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계속 충청남도 아산시에 둔 업체(자)이어야 하며, 그러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다.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거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따라 견적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견적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견적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견적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거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견적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귀속 등에 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견적보증금의 귀속 등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5

견적수수료: 없음

6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결정은 예비가격 기초금액 기준 ±3% 범위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 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 결정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42조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제5장(수의계약운영요령) 별표 1<배제사유>중 어느 하나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되, 계약상대자 중 1순위 업체만 유선통보하며, 배제사유에 대한 신한 판단을 위하여 수의계약 각서를 반드시 계약체결 전에 제출하여야만 계약이능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로 결정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제1항 4호의 정에 의거 추첨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마.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견적의 무자격자가 적제출을 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5장 제3절 수의계약대상과 운영요령에 따라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와 계약을 체결합니다.

7

견적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동법시행규 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제11장(입찰유의서) 제1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의 경우)상의 정보가 일치하는 지의 여부를 󰡐나라장터-자기정보확인󰡑에서 반드시 확인한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다수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견적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따라 견적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8

계약상대자 통보예정일: 개찰일(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9

사후정산

견적참가자는 견적금액 산정 시 기초금액에 계상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 계상된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고 정산하여야 합니다.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재료비+직노) * 2.93%

환경보전비

(재료비+직노+기계경비) * 0.3%

1,007,804원

103,840원

10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13장(공사계약일반조건) 제9절의 규정을 준수하여 착공계 제출 시 관련서류를 제하여야 합니다.

11

견적 설명서 (견적에 관한 서류의 승낙)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 설명서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자에게 있습니다.

견적 설명서 구성내용

시설공사 견적공고,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 집행기준, 공사계약특수조건, 공사전자입찰유의서(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사용요령 및 입찰자용 이용약관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

12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의규정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하도록 되어 있으나, 동 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계약 체결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전자계약서 첨부파일로 송신하여야 합니다.

자계약 체결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첨부하지 않은 경우 대표자 날인하여 별도로 수기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

계약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의 계약전담자는 온양권곡초등학교 행정실 주무관 박현주입니다.

본 건과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연락처

전화 : 041-534-6800, Fax : 041-534-7900, E-mail : oygk6800@cne.go.kr

설계내역 및 공사관련 문의

온양권곡초등학교 행정실 ☏ 041-534-6800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지역관계 없이 ☎ 1588-0800)

본 공고문은 온양권곡초등학교 누리집()󰡔알림마당󰡕,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의 󰡔입찰정보󰡕 - 󰡔공사󰡕에도 게재합니다.

2022. 01. 14.

온양권곡초등학교분임재무관

붙임1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제31조의5제1항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의 해제ㆍ해지를 당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조세범처벌법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관세법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감면받거나 면탈하거나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3. 「지방세기본법제129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4.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제34조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34조의2제1항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5. 외국환거래법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제1항제6호에 해당하는 자

2022. . .

서 약 자 : ○○○회사 대표 ○○○ (인)

온양권곡초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