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주중학교 공고 제2021– 3】 【나라장터공고번호

2022학년도 인주중학교 교복 (동복, 하복) 학교주관구매 입찰공고

[ 2단계 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동시입찰)]에 의거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2학년도 인주중학교 교복[동복, 하복] 구매

나. 대 상 : 2022학년도 신입생 및 재학생

다. 제작사양 : 2022학년도 인주중학교 교복 제조사양서에 의함

1) 동복 : 충남표준교복 사양과 동일

2) 하복 : 충남표준교복 사양이 아닌, 인주중학교 자체선택 사양으로 2022년도 2학년 재학생

하복과 동일하거나 높은 사양 이어야함.

라. 예정수량 : 약40벌

구매예정수량은 보장하지 않으며, 추후 학생들의 신청에 의하여 구매 물량 확정

마. 기초금액 : 금308,440원(동복 219,666원 + 하복(생활복,(상의+반바지) 88,774원)

부가세 포함이며 동복 및 하복 1벌당 단가 금액

교복(동하복)은 충청남도교육청 교복 가격 상한제에 의한 가격산출

교복상한가(308,440원 이상으로 투찰 시에는 자동 탈락됨)

. 특별유의사항: 업체 간 동일한 가격을 제시하는 경우는 담합으로 간주,낙찰대상에서 제외

. 납품기한 : 동복 2022년 02월 24일(목), 하복 2022년 05월 06일(금)

차후 학교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입찰등록(G2B) 및 제안서 접수 (기한엄수)

가. 제안서 제출기간 : 2021.09.24.(금) 14:00 ~ 10.01(금) 12:00 - 인주중 행정실 제출

나.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21.09.24.(금) 14:00 ~ 10.01(금) 12:00 G2B(나라장터 제출)

다. 제안서 제출방법 : 제출서류를 봉투에 봉한 후 인감(사용인감)을 날인하여, 제출하며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붙임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시 접수하

지 않음, 우편 및 팩스 접수는 불가하며 직접제출 바랍니다.

접수시간 : 평일 09:00~16:00까지 접수받으며,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라. 제안서 접수처 : 본교 행정실

나라장터를 통한 전자입찰 완료 후 제출서류 등록(완료 후 미제출시 미등록처리)

3

제안서 설명회

가. 제안서 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21.10.06.(수) 14:00 - 본교 2층 기술실

학교 일정에 의해 일시 및 장소 변경가능

- 제안된 제품에 대한 기술제안서 설명(업체당 10분 이내, 해당업체가 참석하여 설명)

- 심사위원 평가 후 업체별 질의응답 (업체당 5분 이내)

- 학교 사정에 의해 설명회가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니 사전 확인 바람.

- 제안서 평가위원회(제안 설명회) 불참업체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설명회 당일 20분전까지 교복(동복,하복) 샘풀 및 제안서 8부를 행정실에 제출

4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거‘2단계

경쟁(규격,가격 분리(동시)입찰)등의 입찰로 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며 전자

입찰서는 반드 G2B(http//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단가입찰입니다.

다. 지역제한[충청남도] 대상 입찰입니다.

라.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마.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바. 교복 구매 수량은 보장하지 않으며, 낙찰금액(단가)에 실제 신청 학생수를 곱한 금액

으로 최종 계약금액을 산정합니다.

5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2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76조에 저촉되지 않는 업체(공동도급불허)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입찰자가 입찰하는 날)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충청남도에 위치해야 합니다.

다. 우리학교에서 제시한 교복 사양서에서 제시한 대로 제작 및 납품을 할 수 있고 계약특수조건을 이행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교복 제조 및 판매 후 A/S가 3년 이상(무상 의무기간 1년)가능해야 합니다.

6

업체선정 방법

가.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따라 현품을 제출 받아 본교 교복주관구매추진위원회에서 제안서 심사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이면 적격업체로 선정되고, 적격업체 중 가격 입찰로 낙찰자를 결정하며, 부적격업체로 사전판정시 입찰에서 제외됩니다.

나. 제안서 심사 후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가 1개 업체인 경우에는 필요한 경우 교복주관구매추진위원회의 결정에 의하여 평가점수 80점 이하인 업체라도 가격경쟁에 참여시킬 수 있음.

다. 가격입찰에서 예정가격이하 최저가를 응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함.

라.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

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8조에 따라 규격(제안)서 평가 점수 우위 자를 낙찰자로 결

정하되, 제안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국산섬유원단 품질인증제품(한국섬유산업연합회 인증마크가 부착된 국산제품) 및 본교의

교복규정에 부합되지 않을 경우 선정에서 제외됩니다.

바. 본 계약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교복주관구매추진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7

선정절차 및 낙찰자 결정

지방자지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의 규정을

준용한 계약방법, 규격(기술) 및 질에 대한 적격심사를 대상으로 가격입찰(최저가 낙찰 자 결정)

가. 선정절차 : 입찰공고(G2B) 제안서 접수(행정실) 및 가격제출(G2B)교복주관

구매추진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선정(80점 이상 2개이상 적격업체 선정,업체에 개별

전화 연락)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 개찰(부적격 업체는 G2B 사전 판정에서

제외) 낙찰자 결정(제안서 평가에서 80점 이상을 받아 합격한 업체 중 최저가

제출 업체)

(제안서 심사후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가 1개업체인 경우에는 필요한 경우

교복품질평가위원회의 결정에 의하여 평가점수 80점 이하인 업체라도 가격경쟁에

참여시킬 수 있음) 전자 계약 체결

나. 개찰일시 : 2021. 10. 12.(화) 15:00 인주중학교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제안서 평가 결과가

완료되지 않았을 시에는 평가결과가 완료된 후 개찰합니다.

다. 최종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한 품목별 산출내역서(별첨)를 제출하여, 본교 학생이

필요에 따라 품목별로 추가 구매할 수 있도록 보장하여야 한다.

라. 계약 이행 기대가능성이 없는 자가 투찰로 낙찰된 이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

약체결 이후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

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8

제출서류 [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날인)

1) 입찰참가 신고서 1부.

2) 입찰참가 신청서 1부.

3) 교복(동복·하복) 납품 제안서 1부.

4) 교복제조 및 판매시설 현황서 1부.

5) 교복 원단의 재질 및 단가표 1부.

6) 서약서 1부.

7) 위임장 1부. - 대리인 접수시

8)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9) 교복 납품실적 증명서 1부.

10) 품목별 단가표 최종 낙찰자만 제출

11) 사업장 위치가 표시된 약도

12)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13) 사업자등록증(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포함) 사본 1부.

14)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15)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연금보험료 납부증명서 각 1부.

16) 동·하복 견본 각 1벌 - 제안설명회시 지참하며, 제작비용은 입찰 참가자가 부담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나.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

다.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전자입찰서의 지급각서에 의한 입찰보증금 5/100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10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함.

11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서명하여 인주중학교에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 유의사항

가. 본교 규정에 맞는 교복 현품을 현품 설명회시 제출합니다.

- 본교의 동의 없이 임의로 교복을 변경(부착물, 디자인 등)해서는 안됨

- 안감을 통일하고, 특정 브랜드를 인식할 수 있는 표식이나 문양은 안됨

나. 입찰가격은 동복 및 하복 1벌(부속품 포함) 가격을 제시한다.

다. 계약 시계약이행보증서 제출해야 하며, 업체에서 구입한 원단 검사 시 의류시험성

적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라. 납품 시 하자이행보증보험증권’(낙찰단가금액 * 예정제작수량 40명)을 제출해야 합니다.

마. 계약된 물품은 본 공고문의 예상수량과 관계없이 인주중학교 학생이 개별적으로 희망에 의하여 구매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바. 교복 사양 및 현품을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제조공급업체가 부담합니다.

사. 인주중학교가 진행하는 교복공동구매에 대하여 아래와 같은 불건전행위를 하는 자(업체)

는 향후 3년간 우리학교 교복 공동구매 입찰자격에서 배제합니다.

- 입찰공고 시 부정한 방법으로 응찰하거나 입찰을 방해한 행위

- 입찰 참여 사업자간 입찰가격을 담합하는 행위

- 계약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은 행위

- 낙찰된 사업자 제품판매를 방해하기 위한 사은품 제공, 교복 덤핑 판매행위, 부가서

비스 제공 등 교복공동구매 행위를 방해한 불건전 상행위

- 교복공동구매에 대하여 학교를 비방하는 행위

아. 견본품 제출 및 현품 설명회에 대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자. 제출된 등록서류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으며,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습니다.

제출된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 될 시에는 무효로 합니다.

차. 계약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은 인주중학교 행정실 이민희, 학생안전부 정치환 전담자입니다.

본 건과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 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교무실(교복사양 문의)

041-570-5920

행정실(입찰관련 문의)

041-570-5930

주소: 충남 아산시 인주면 영인산로 85

FAX : 041-570-5990

1)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2) 본 공고문 게재

- 나라장터()

- 인주중학교홈페이지

2021년 9월 일

인 주 중 학 교 장

[붙임1]

교복 학교주관 구매 입찰 참가 신고서

사업자 상호 :

사업자 번호 :

사업자 대표 :

위 사업자는 충청남도교육청의 교복가격 안정화를 위한 교복 학교주관 구매실시에 따라, 인주중학교(아산시 인주면)가 시행하는 교복 학교주관 구매가 원만히 추진될 수 있도록

2021.09. 일자로 공고한 입찰에 참가하기에 신고합니다.

위 신고 사업자는 해당 학교의 학교주관 구매저해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향후 입찰에서 제외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을 양지하고 있습니다.

2021. 09.

위 신고인 사업자 대표 성명 사업자 직인

인주중학교장 귀하

[붙임2]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인주중학교 제2021- 3호

입 찰 일 자

. . .

입 찰 건 명

2022학년도 인주중학교 교복(동·하복) 구매

대리인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날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인주중학교의 2단계 경쟁(규격·가격분리)동시입찰에 참가하고자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따로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1. 교복(동복·하복) 납품 제안서 1부.

2. 교복제조 및 판매시설 현황서 1부.

3. 교복 원단의 재질 및 단가표 1부.

4. 서약서 1부.

5. 위임장 1부. - 대리인 접수시

6.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7. 최근 3년 이내 교복(동복·동복) 납품 실적증명서 1부.

8. 사업장 위치가 표시된 약도 1부.

9.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10. 사업자등록증(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포함) 사본 1부.

11.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12.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연금보험료 납부증명서 각 1부.

13. 동·하복 견본 각 1벌(제작비용은 입찰 참가자 부담)

2021. 9. .

신청인(업체명) (인)

인주중학교장 귀하

[붙임3]

접수

번호

교복(동복.하복) 학교주관구매 납품 제안서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주 소 :

전화번호 : (FAX번호 : )

작 성 자 : (연락처 : 휴대폰, 이메일 기재)

[붙임4]

교복 제조, 판매시설 현황서

다음의 사항은 낙찰업체가 확정된 후 학부모 공장 견학 시 실사 확인 사항

이므로 정확하게 기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업체명 : ]

단위(대)

시설명

수 량

비 고

수쿠이

프레스

자동 사절 미싱

오버 로크

인터 로크

재단기

아이롱

기타시설물

(1) 교복제조를 위한 상기의 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곳에 표 할 것

자사보유시설( ) / 하청업체 보유시설( )

(2) 교복판매시설의 보유여부 : 있다( ) / 없다( )

(3) 교복제조 경험 : ( )년

(4) 공동구매 납품실적: ( )건

(5) 교복판매장에서 A/S가능 여부: 가능( ), 불가능( )

이상의 기재 내용은 사실과 상위 없음을 밝힙니다.

2021년 9월 일

입찰자 : (인)

인주중학교장 귀하

[붙임5]

교복 원단의 재질 및 단가표

업체상호명 :

대표자 :

전화번호 : (담당자휴대폰 : )

주소 :

공장소재지 :

1. 필수구매사항

품 목

교복 원단의 재질

(혼합비율, 원단제조사, 원단조직의 밀도, 특징 등)

단 가

색 상

(원단부착가능)

합 계

* 교복 사양서를 확인하여 교복 견본품을 제작할 것

2021년 9월 일

제출자 : (인)

인주중학교장 귀하

[붙임6]

서 약 서

1. 귀교의 학교주관 교복구매에 참가함에 있어 교복 입찰규정과 현품에 관한 설명을 청취하고, 참가한 입찰결과에 대해 어떤 이의도 제기하지 않고 깨끗이 승복할 것을 서약합니다.

2. 입찰결과에 따라 낙찰자가 될 경우 교복제조 및 납품을 계약조건에 따라 성실히 이행하며, 교복 공동구매 제안서 내용 중 일부 사실이 아닌 허위로 밝혀질 경우에는 교복 공동 구매 계약체결을 전면 취소할 것을 서약합니다.

3. 교복선정위원회를 통하여 요구되는 사항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즉시 시정하거나 건의사항에 응하여야 한다.

4. 학교주관 교복구매 추진과 관련하여 학교를 방문하거나 관계 서류의 제출 작성을 위한 회사 노력에 대하여 어떠한 대가를 요구하거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2021년 9월 일

상 호 명 :

대표자 성명 : (인)

주민(법인)등록번호 :

주 소 :

전화번호 :

인주중학교장 귀하

[붙임7]

위 임 장

상 호 :

대 표 자 :

주 소 : (전화: )

사업자등록번호 :

기 본인은 2022학년도 인주중학교 교복(동·하복) 구매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은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주 소

위임자 : (인)

붙 임 : 대표자 인감증명서 1부.

[붙임8]

청렴계약 이행각서(업체용)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 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인주중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인주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인주중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당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에는 인주중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에는 인주중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에는 인주중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규정을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써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인주중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인주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1. 9 . .

서 약 자 : (인)

인주중학교분임재무관 귀하

나라장터(G2B) 전자계약으로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엔 위 서명 날인 여부를 불구하고 갑,을 상호간 전자계약 체결에 따라 수용한 것으로 보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붙임9]

최근 3년간 교복 납품실적 증명서

연번

학교명

계약일자

계약금액

납품수량

비 고

상기와 같이 실적을 제출합니다.

2021년 월 일

제출자 : (인)

인주중학교장 귀중

납품실적증명서가 2장 이상일 경우 간인할 것

계약서 사본(원본 대조필 명기 후 반드시 인감으로 날인) 별도 첨부

[붙임10]

품목별 단가표 최종 낙찰자만 제출

1. 건 명 : 2022학년도 인주중학교 교복(동·하복) 구매

2 산출내역(원단위절사)

구 분

품 명

수량

단위

단가

금액

비 고

동복

자켓

1

니트조끼

1

바지/스커트

1

셔츠/브라우스

1

합 계

넥타이 포함

하복

티셔츠

1

반바지

1

합 계

2021년 9월 일

상 호 명 :

대표자성명 : (인)

인주중학교장 귀하

<참고자료>품질기준 참고 자료

< 한국의류시험연구원 Q-MARK 검사기준 >

시험 항목

상의

바지 , 스커트, 모직조끼

셔츠,브라우스

겉감

안감

겉감

안감

겉감

혼용률(%)

표시

기준

(소모) 모 60% :

폴리에스텔 40%

폴리 100%

모 60% :

폴리에스텔 40%

폴리 100%

스판-폴리 75% :

레이온 25%

(방모) 모 80% :

나일론 20%

-

일반-폴리 65% :

레이온 35%

표시

기준비례

±5 이내

±5이내

±5 이내

±5이내

±5 이내

세탁견뢰도(급)

변퇴색

4 이상

3 이상

4 이상

4 이상

오염

4 이상

3 이상

4 이상

4 이상

마찰견뢰도(급)

4 이상

3 이상

3 이상

일광견뢰도(급)

 

4 이상

드라이크리닝

견뢰도(급)

변퇴색

4 이상

3 이상

4 이상

오염

4 이상

3 이상

4 이상

물견뢰도(급)

변퇴색

4 이상

4 이상

4 이상

4

이상

오염

3 이상

3 이상

3 이상

3

이상

수축률(%)

경사

방향

±3% 이내

±3%

이내

±3% 이내

±3% 이내

위사

방향

±3% 이내

±3%

이내

±3% 이내

±3% 이내

드라이크리닝

수축률(%)

경사

방향

±3% 이내

±3%

이내

±3% 이내

위사

방향

±3% 이내

±3%

이내

±3% 이내

인장강도(kgf)

경사 방향

18kg 이상

18kg이상

15.9kg 이상

위사 방향

18kg 이상

18kg이상

15.9kg 이상

필링(급)

 

4 이상

4 이상

4 이상

인열강도(gf)

경사

1000gf 이상

위사

1000gf 이상

내드라이성(%,급)

수축율

±3% 이내

형태 변화

4 이상

니트, 조끼, 가디건 혼용률 : 울 50% : 아크릴 50%

<참고자료>

교복 구매 적격업체 선정 평가표

평가항목

등급

등급심사기준

비고

총점

세부항목

A

B

C

D

E

100점

옷감의 재질

(30점)

30

28

26

24

22

국산섬유원단품질인증제품 여부

(한국섬유산업연합회 인증마크가

부착된 국산제품)

옷감의 촉감과 질감의 상태

섬유조직의 세밀함과 부드러움

교복의 완성도

(30점)

30

28

26

24

22

바느질의 꼼꼼함

단추, 지퍼의 견고함

마감처리의 완성도

여유단의 정도

A/S 계획

(20점)

20

18

16

14

12

납품 후 AS의 편의성-거리적 접근성, 신속성

출장 AS 가능여부

AS 내용 - 바느질, 단추, 지퍼 등

세부적 사항

업체의 성실도

(20점)

10

8

6

4

2

안정적인 제품공급 - 계약이행능력,숙련도

제품 생산에 대한 자신감과 특장점 제시

합 계

적격업체 선정 평가표상 항목 및 배점은 변경하여 상황에 맞게 운영 가능

년 월 일

평가위원 : (서명)